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37

파주운정가구단지 조연우갤러리,가구박람회서 디자인 입주가구 특별 이벤트

기사승인 2018.08.11  15:00:11

공유
default_news_ad2
사진= 조연우갤러리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파주 운정가구단지에서 제10회 가구박람회가 열려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디자인가구와 입주가구를 전문으로 하는 조연우갤러리는 신도시 일산센트럴아이파크, 운정센트럴푸르지오, 운정힐스테이트, 일산에듀포레푸르지오 입주가구를 찾는 사람들에게 큰 주목을 받는 가구점이다. 운정가구단지는 2천여개의 브랜드와 60여개 가구점이 대규모로 잘 조성돼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직영 공장을 운영하는 조연우갤러리는 이번 가구박람회를 맞이해 디자인가구, 입주가구를 대폭 할인하기로 결정했다. 조연우갤러리는 미술대 디자인학과 출신의 대표와 매장관리 책임자가 제품 디자인과 공간연출에 대한 감각을 살려 다양한 디자인으로 원목가구를 직접 생산 판매한다. 또한 시대에 발맞춰 디자인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최근에는 북유럽가구 유행이 지나가고 젊은 감성들이 선호하는 모던가구 열풍이 불자 화이트, 그레이, 블랙컬러를 대표로 하는 모던가구 시리즈를 내놓아 SNS 등에서 젊은 세대들 사이에서 크게 화제를 일으킨 바 있다. 

이번 가구박람회 주최 가구점이기도 한 조연우갤러리는 침실, 거실, 주방가구 등 집에 필요한 다양한 가구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입주가구, 원목가구, 디자인가구, 모던가구를 찾는 사람들은 물론 가구박람회를 맞아 방문한 관람객들에게 더욱 큰 할인폭을 제시하고 있다.

조연우갤러리 대표는 “언제나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가구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생각해왔다. 가구박람회에서도 그 마음은 변하지 않을 것” 이라며 “연령별, 평수별, 가족 구성원 별로 원하는 가구가 다른 만큼 다양한 구성으로 가능한 많은 분들에게 좋은 가구를 제공하겠다. 10회에 달하는 시간동안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신 가구박람회이니만큼 최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김영호 기자 kyh3628@hanmail.net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커넥티드잇템

1 2 3
item88

4차산업

ad40

빅데이터VIEW

포토뉴스

1 2 3
item84

오피니언

사회·전국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