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아이폰X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갤럭시노트9가 발표되면서 사전예약이 활발한 가운데, 아이폰9 디자인 및 아이폰XS 관련 검색 트래픽과 사전예약에 대한 문의도 함께 증가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현재 유력한 아이폰9 디자인 및 아이폰XS 디자인은 아이폰X에서 선보인 노치디자인이 유지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9월 출시예정일인 아이폰 신제품 3종 모두에 적용될 디자인으로 보는 시각이 압도적인 상황으로, 다양한 매체를 통해 디자인 및 스펙 정보가 흘러나오고 있다.

한편, 아이폰9 출시일(출시예정일) 및 아이폰XS를 비롯한 아이폰 신제품 3종이 오는 9월 21일 1차 출시될 것으로 보이는 상황에서 사전예약이 우선적으로 실시되고 있다.

105만 회원과 70만 누적 개통이력, 업계 15년 차 기업 '올댓폰'은 아이폰9 사전예약 및 아이폰XS를 포함한 아이폰 신제품 3종 사전예약을 한번에 받고 있으며, 추후 정확한 명칭 공개후 분할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아이폰9(아이폰XS) 사전예약 시 정품 에어팟 및 아이패드 증정과 필수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사은품 제공, 제주 여행경비 지원 및 아이폰9(아이폰XS) 가격 반값과 무료제공의 기회 등 4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아이폰6S, 아이폰8, 아이폰X, 아이폰7 등 현재 구할 수 있는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가격인하 및 에어팟 사은품을 제공하고 있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KAIT 심사통과 정식 판매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