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캡처)

-김여정 출산, 4·27 판문점 정상회담 직전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민주평화당 박지원 의원이 "김여정 노동당 제1부부장이 4·27 판문점 정상회담 직전에 출산했다"고 말했다.

21일 박 의원은 21일 tbs 라디오에서 "북측 중요한 사람이 4·27 판문점 정상회담 바로 직전에 출산했다"고 밝혔다. 

평양 남북정상회담에 특별수행원으로 동행한 박지원 의원은 북한측 인사에게 이같이 들었다고 밝혔다. 

박 의원은 21일 tbs 라디오에서 "북측 중요한 사람이 4·27 판문점 정상회담 바로 직전에 출산했다"고 밝혔다.

그는 김 제1부부장에 대해 "백두혈통이기 때문에 능력에 비해 출세를 못하고 있다"며 "능력에 비해서 출세를 많이 한 박근혜 전 대통령과는 완전히 다르다"고 말하기도.

박 의원은 평양의 변화상에 대해서 "지난 2000년 6·15 때는 여성들의 화장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에는 화장을 진하게 했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또 박 의원은 같은 날 CBS 라디오와의 인터뷰에서는 "문재인 대통령이 능라도 5.1 체육관에서 15만 군중 앞에서 '한반도의 비핵화를 완전히 합의했다'고 얘기하니까 평양 시민들이 약간 주춤했다"더니 "순간적으로 박수가 쏟아지고 함성이 나오는 것을 보면 비핵화에 대해 북한 주민들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찬동하고 있다는 게 인상적이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