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캡쳐)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이수역 폭행 사건이 국민적 공분을 사 남성혐오·여성혐오 사상으로 확대된 가운데 이수역 폭행에 대한 자매의 주장과는 상반되는 주장을 펴는 사건의 당사자였던 커플 여성이 등장했다.

한 여성이 14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이수역에서 일방적으로 폭행을 당했으나 피의자가 됐다”라며 글을 올렸다. 이 글은 하루 사이에 많은 공감을 얻은 상태. 그러나 이와 관련해 폭행 당시 가해자로 지목된 커플 여성이라고 주장하는 이가 온라인 커뮤니티에 반박 글을 올렸다.

이 여성은 자신이 자매와 싸움이 붙은 상대 커플 여성이라고 주장하며 “남자친구와 술을 마시고 있는데 계속 쳐다보며 자매가 ‘흉자련, 한남커플’이라는 단어를 사용하며 계속 비아냥댔다”라며 “언어강간과 조리돌림은 두 자매가 했다”라고 자매의 주장은 거짓이라고 전했다.

이 여성은 보다 못한 주의 남자들이 소란을 피우는 자매를 저지했으나 자매는 사진을 찍기 시작했고 싸움이 번지는 것 같아 그 이후 남자 친구와 그 자리를 나왔다고 밝혔다.

앞서 이수역 폭행의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자매 중 동생은 자신들이 화장을 안 하고 짧은 머리라서 남자들에게서 폭행의 대상이 됐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는 “가만히 있는 우리를 비웃으며 계속 쳐다봤고 5명의 남자가 끼어들어 비난하고 공격했다”라며 “폭행 후 도망가려던 남성을 붙잡는 중에 발로 차서 언니가 그대로 공중으로 날아서 계단 모서리에 뒷통수를 박았다”라고 주장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