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에어팟

[일간투데이 김영호 기자] 최근 대만의 매체들은 애플의 보급형 스마트폰 ‘아이폰SE2’가 3월 25일 공개될 것이라는 보도를 내놓고 있다. 아이폰SE2 출시일의 소식이 기정사실화 되면서 출시일 전 루머로 아이폰SE2 스펙으로 A11 프로세서 탑재돼 아이폰7 스펙과 비슷할 것이며 색상은 레드, 블루, 골드, 실버로 나뉜다는 정보까지 나오고 있는 상황이다.

애플은 오는 25일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벤트에서는 새로운 뉴스 구독서비스 및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가 발표되며, 일각에서는 신형 ‘에어팟2’도 함께 공개될 것이라고 예상하고 있다.

에어팟 2세대를 출시하기전 미국 어느 IT 전문 매체는 에어팟 2세대가 가진 다양한 스펙을 알려주었다. 에어팟2세대는 기존에 출시된 에어팟 1세대와는 다르게 방수 기능을 지원할 것으로 보이며,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추가될 것이라고 한다. 이밖에도 화이트 색상만을 고수했던 에어팟 1세대와는 달리 에어팟 2세대는 화이트뿐 아니라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될 것으로 보인다.

이에 아이폰SE2 출시일이 정확하지 않은 정보에도 불구하고 식지 않는 아이폰SE2 사전예약 열기에 발맞춰 107만 회원 수의 핸드폰 싸게 사는법으로 높은 신뢰도를 보유한 ‘올댓폰’에선 아이폰SE2 사전예약을 출시일까지 계속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올댓폰에서 진행하는 아이폰SE2 사전예약 혜택은 출시일전 사전예약시 애플정품 에어팟2 전원 증정과 해외 여행권 2인, 인공지능 블루투스 스피커, 외장하드, 태블릿PC, 에어프라이어 등 스마트기기 포함 30종 이상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사전예약자에 한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10.5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아이폰SE2 스펙, 디자인, 가격 출고가, 색상 등 현재 정확하지 않은 정보가 기반하고 있듯이 아이폰SE2 출시일이 미뤄진다는 정보 또한 이와 다르지 않는 상황”이라며, “아이폰SE2 사전예약을 출시일 전까지 계속 진행해달라는 요청을 받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KAIT 인증을 받은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