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농협광주시지부(지부장 김현용)와 도척농협(조합장 구자곤)은 지난17일, 도척면 관내에 있는 팜스테이(산두른마을)를 방문하여 농촌체험관광을 통해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농촌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캠페인을 전개 했다. 사진=농협광주시지부
[일간투데이 이양수 기자] 농협광주시지부(지부장 김현용)와 도척농협(조합장 구자곤)은 지난 17일 도척면 관내에 있는 팜스테이(산두른마을)를 방문하여 농촌체험관광을 통해 농가소득증대를 위한 '농촌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캠페인을 전개 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광주시지부와 도척농협 임직원 등 10여명이 참여해 시민들에게 올 여름은 '농촌에서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운동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홍보했다.

또한 캠페인 행사를 마치고 찾아오는 체험객들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팜스테이마을의 시설물 청소 및 마을주변환경 정화활동을 실시 했다.

김현용 지부장은 "바쁜 일상에서 지쳐가는 도시민들에게 농촌마을을 찾아 심신의 안정과 힐링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이 되고 가족과 함께 행복한 여름휴가를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팜스테이의 농촌체험관광에 대한 지역별 또는 유형별 체험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팜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손쉽게 찾아 볼 수가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