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37

마크툽-이라온, '조선혼담공작소' OST 대열 합류! 감성 듀엣곡 'With You' 8일 공개 예정

  • 이영두 기자
  • 승인 2019.10.08  15: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default_news_ad2
ad42

- 신흥 음원 강자 마크툽-이라온의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사진=앰프 라이브 제공)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가수 마크툽과 이라온이 다시 한번 만났다. JTBC 월화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를 위해서다.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 OST Part.4 마크툽&이라온-With You’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기를 바라는 마음이 담긴 곡이다. 마크툽과 이라온은 특유의 감성 보이스를 통해 따뜻하면서도 애절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앞서 공개된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OST 곡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가지며 드라마 속 청춘들의 사랑을 표현하며 잔잔한 울림을 준다. 달콤한 로맨스부터 인물들 간 갈등까지 여러 에피소드로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에 마크툽과 이라온의 목소리가 합세하며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네 번째 OST 주자 마크툽은 지난 2011년 ‘Howling’을 통해 데뷔한 가수이자 프로듀서다. 그는 2014년부터 실력파 보컬들과 함께 '마크툽 프로젝트'로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았다. ‘Marry me’,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등 여러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신흥 음원 강자에 이름을 올렸다. 또한 마크툽의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에서 피처링으로 참여했던 이라온이 함께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한편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은 조선 최고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고자 하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퓨전 로코 사극’이라는 장르에 ‘매파’라는 신선한 소재를 담은 이야기를 선보이며 매회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영두 기자 ilgan2@dtoday.co.kr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3


default_news_ad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커넥티드잇템

1 2 3
item88

4차산업

ad40

빅데이터VIEW

포토뉴스

1 2 3
item84

오피니언

사회·전국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