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일간투데이 이영두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의 10주년 맞이 ‘네리 빡특가’ 이벤트가 10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18일 오전 9시 오퀴즈 천만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1,000만원이 걸린 이번 퀴즈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오퀴즈 천만 원 이벤트'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퀴즈 정답은 나전설영상 2탄 영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번 오퀴즈는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이해 기초부터 메이크업까지 고품질의 제품을 10년 전 가격(일명 네리빡특가)으로 선보이는 ‘초심’ 프로젝트를 홍보하기 위하여 진행되었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초심으로 돌아가 브랜드숍의 본질적 가치인 고품질, 착한 가격에 집중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하며, 상품 개발부터 제조, 물류, 유통 등 전 과정에 걸친 비용 절감으로 가격 경쟁력을 높였으며 다양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 라인업,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오퀴즈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네리 빡특가'를 검색하면 네이처리퍼블릭의 다양한 이벤트 내용과 상품을 접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