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타운, 행정타운, 중심상업시설 품은 자족도시, 삼성 직주근접

▲ 사진=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일간투데이 이성자 기자]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가 세계 최대 규모 반도체 생산기지를 가동하고, 추가적으로 133조원의 투자 계획까지 발표하면서 고덕국제신도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기에 현재 고덕신도시 지역은 정부의 규제 지역에서도 제외되고, 집값 또한 합리적으로 책정돼 분양 열기까지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다.

고덕신도시의 경우, 교통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고 2016년 SRT지제역이 개통하면서 서울 강남권까지 단 20분 만에 도달이 가능해진 것은 물론, 각종 광역버스나 경부고속도로를 이용해 어디로든 이동이 편리한 위치다.

이 가운데, 고덕신도시의 생활 인프라를 핵심 입지에서 누릴 분양지에도 실거주자들과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대표적으로, 대광건영이 공급하는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차량 20분 거리 삼성반도체 평택캠퍼스, 쌍용자동차 공장부터 차량 10분 거리의 SRT지제역, 도보 1분 거리 BRT 정류장을 모두 누릴 수 있는 단지로 현재 절찬리 분양이 진행 중이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은 젊은 수요자들의 단지 선택 기준인 ‘학세권’ 입지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 도보 통학이 가능한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하며 반경 1km 이내에 초등학교 5개교와 중학교 3개교, 국제학교 및 고등학교 3개교 예정 부지 등이 있어 차별화된 교육 환경을 완성한다.

주거 품격을 높이는 쾌적한 설계도 눈여겨볼 만하다. 지하 1층~지상 23층, 총 639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외관은 물론 조명과 채광, 통풍을 고려한 남향 위주로 전 세대 84㎡ A·B 타입으로 공급된다. 특히 고덕 최초로 5Bay 혁신평면을 적용했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단지 내 휘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 독서실, 주민카페, 키즈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은 입주민들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완성하며, 각종 첨단 스마트 시스템 적용으로 편리함을 높일 예정이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 관계자는 “평택 개발 호재가 이어지고, 다양한 인프라가 잘 갖춰지면서 핵심 입지 분양지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상황”이라며 “주택전시관에 직접 방문하셔서 대광로제비앙만의 품격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고덕국제신도시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하며, 자세한 문의는 전화 상담과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