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광고를 직접 배달합니다…스튜디오엑스코, 박스애드 오픈

  • 유경석 기자
  • 승인 2020.03.24  16:21:47
  • 2면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default_news_ad2

- 택배 상자 활용 비대면 광고 배달 중개서비스

   
▲ 택배 상자 활용 비대면 광고 배달 중개 서비스 '박스애드'. 자료=스튜디오엑스코
[일간투데이 유경석 기자] 스타트업 스튜디오엑스코(대표 김정석)가 배달되는 광고 서비스 박스애드를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박스애드는 연간 29억개가 사용되는 택배 상자를 활용한 비대면 광고 중개 서비스다.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신규 고객을 늘리고 쇼핑몰 운영자의 광고 수익을 확보하며 소비자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샘플을 제공한다.

스튜디오엑스코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출시해도 신규 고객 확보가 어렵고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 속 쇼핑몰 운영자들이 겪는 어려움에 도움을 주기 위해 박스애드를 개발했다.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이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제작한 홍보물 및 샘플을 쇼핑몰 운영자가 타깃으로 삼은 고객이 주문한 상품을 택배박스에 홍보물과 샘플을 동봉해 소비자에게 배송한다.

소비자는 자신이 주문한 상품과 함께 홍보물과 샘플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기존처럼 홍보물과 샘플을 사람이 전달하지 않고 소비자에게 비대면으로 전달한다.

박스애드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신규 시장을 발굴하고 확대해 매출 증가에 기여하며, 쇼핑몰 운영자에게는 운영비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소비자 역시 관심 분야에 대한 다양한 혜택과 샘플 제공으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향후 지속적인 서비스 개발과 친환경 포장재 공급에도 사업 범위를 확장할 예정이다.

김정석 박스애드 대표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쇼핑몰 운영자에게는 가격 대비 높은 홍보 효과를,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과 샘플을 제공해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가 될 것"이라며 "정부와 지자체 공익광고도 함께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유경석 기자 kangsan0691@naver.com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5
ad46
default_news_ad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4차산업

빅데이터VIEW

포토뉴스

1 2 3
item84

오피니언

사회·전국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