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3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

▲ 사진=여성보컬 True Kim
[일간투데이 김종서 기자] True Kim은 록밴드 '팀국카스텐'의 멤버로 5년 가까이 활동한 실력파 여성보컬이다.

솔로 활동을 하기 위해 팀 에서 나와 Hip-hop, Pop, R&B 등 여러장르를 넘나들며 '노래'와 'Rap' 두 가지 모두 소화하고 있다. 또, 서양의 문화와 동양적인 면을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줄 예정이다.

'WDUWD'(What Do U Wanna Do)는 PB R&B라는 한 장르의 곡으로 작곡, 편곡에는 NEXT DOOR THE STRANGER, 작사에는 True Kim이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작사에 참여한 그녀는 "이 곡에서의 가사는 거리낌 없이 솔직하게 '여자'를 표현했으며, 이성 앞에서 내숭 없이 좋아하는 감정을 있는 그대로 거침없는 표현을 하는 모습을 가사로 표현했다"라고 전하며 당당하고 자유롭게 표현하는 여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프로듀서 NEXT DOOR THE STRANGER는 유명 아티스트 거미, 비, 보이비, 샵건, 전지윤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해온 실력파 작곡가 조용민 프로듀서를 필두로 이찬태, 김경업으로 구성된 3인조 프로듀서 팀이다.

소속사 파라독스 에비뉴(Paradox Avenue)는 "앞으로 True Kim은 비대면 위성중계 라이브 콘서트와 월드뮤직 씬에서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Bass 연주자 JC CURVE와 함께 콜라보 작업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