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미래에셋대우,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 실시

  • 장석진 기자
  • 승인 2020.07.06  15:09:01
  • 1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default_news_ad2

- 개인연금·IRP 신규 및 계약이전 고객 리워드 제공

   
▲ 미래에셋대우 로고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미래에셋대우는 6일, 개인형 연금(연금저축, IRP) 최초 신규 가입과 계약이전 고객을 대상으로 ‘연금은 미래다 시즌2’ 이벤트를 12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상반기 시즌1 이벤트의 성원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분기별 1, 2차수로 나눠 준비했다.

금번 이벤트는 영업점에서 계좌개설하거나, 비대면 계좌개설 후 영업점을 관리점으로 선택한 고객에 한하여 진행되며, 개인형 연금 최초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웰컴 이벤트’와 미래에셋대우로 계약을 이전해 오는 고객(신규 및 기존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전 이벤트’로 구성돼 있다. 이전 이벤트의 경우 상반기와 동일하게 개인형 연금 뿐만 아니라 ISA 계좌를 이전하는 고객도 포함된다.

웰컴 이벤트는 개인연금, IRP를 신규 가입 하고 연금펀드(ETF, ETN 포함)를 300만원 이상 순매수할 경우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하며, 이전 이벤트는 개인연금, IRP, ISA 계좌로 1,000만원 이상 계약을 이전하는 경우 최대 3만원의 모바일 신세계 상품권을 지급한다. 7~9월, 10~12월로 구분하여 2차례 진행하며 각 선착순 2000명씩 총 8000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계좌를 개설하고, 영업점을 관리점으로 선택한 고객 중 웰컴 또는 이전 이벤트 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전원에게 모바일 스타벅스 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언택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최근 코로나19로 활성화되고 있는 비대면 채널 고객 대상으로는 연금자산관리센터를 통해 비대면 유선 상담을 통한 계좌개설 안내를 지원하고, 전문적인 연금 상담과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래에셋대우 김기영 연금솔루션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펜데믹 상황이 지속되면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인해 안정적인 노후 준비를 위한 개인형 연금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개인형 연금은 세제혜택도 있어 미래와 현재 모두를 위한 스마트한 선택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한, “미래에셋대우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계좌개설을 원하시는 고객들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함께 받아 가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금번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한 참여 신청이 필요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석진 기자 peter@dtoday.co.kr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6
default_news_ad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9
ad51

4차산업

빅데이터VIEW

item90

포토뉴스

1 2 3
item84
ad54

오피니언

ad53

사회·전국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