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인베이트 투자자문과 MOU

▲ 현대차증권은 31일, 여의도 본사에서 리테일사업본부장 한석 전무,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VIP고객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공=현대차증권)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현대차증권은 31일 현대차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인베이드투자자문’과 ‘VIP고객 대상 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위한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한 석 전무, 인베이드투자자문 이상우 대표 등이 참석했다.

현대차증권은 이번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업무협약 체결로 종합자산관리서비스 강화를 통한 VIP고객 만족도 제고를 목표로 할 계획이다. ‘인베이드투자자문’에서는 현대차증권 고객을 대상으로 부동산 시장전망 및 투자전략에 대한 강연 및 부동산 매입∙매각 등 VIP고객 대상 1:1 부동산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증권 리테일사업본부장 한석 전무는 “당사는 VIP고객의 안정적인 자산 증대를 위해 부동산 컨설팅 뿐만 아니라 세무 전략 제시, 은퇴 설계, 금융자산 컨설팅 등 토탈 컨설팅 서비스를 시행, 소중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산관리의 모든 분야에서의 맞춤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며 “고객을 위한 체계적인 자산관리로 신뢰와 안정을 최우선으로 추구하겠다” 고 말했다.

부동산 투자자문서비스 및 토탈자산관리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현대차증권 스마트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