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광동제약, 비타500과 함께 ‘2020 펭수 생일 팬미팅’ 동참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08.10  13:48: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default_news_ad2
사진=광동제약은 펭수 생일을 기념해 '그냥 펭랑해' 컨셉의 옥외광고를 게재하고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광동제약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자사 비타500 모델인 펭수의 생일을 맞아 팬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광동제약은 펭수의 생일을 기념하기 위한 옥외광고 투표이벤트를 자사 SNS 등에서 진행했다. 

옥외광고 컨셉은 ‘우리의 비타민’, ‘해피 펭수데이’, ‘그냥 펭랑해’ 등 3가지 시안이 준비됐으며 이 중 가장 많은 표를 얻은 ‘그냥 펭랑해’가 선정됐다.
 
옥외광고로 선정된 컨셉은 펭수 생일을 전후해 용산역, 선릉역 등 수도권 소재 지하철역 옥외 광고판에 게시중이며 1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크린도어에 설치된 펭수 생일광고를 핸드폰으로 찍어 해시태그를 붙인 뒤 본인의 SNS에 인증 시 추첨을 통해 펭수 스티커를 증정한다.

 
펭수의 생일 파티 형식으로 개최된 팬미팅에도 비타500이 함께 했다. 펭수 생일인 8월 8일 오후 8시 8분에 열린 팬미팅은 EBS 스페이스홀에서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온택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광동제약은 이날 펭수 생일 축하를 위해 비타500, 비타500 데일리스틱, 비타500젤리, 비타500F, 비타500로열폴리스 등 비타500 라인업을 총 동원해 후원했다.
  
광동제약 측은 “펭수 모델에 대한 높은 관심과 애정에 감사 드린다”며 “고객들과 ‘펭수 생일파티’를 함께한 것처럼 앞으로도 비타민C의 건강과 활력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올해 비타500 모델로 펭수를 발탁하며 비타500 펭수에디션을 선보였다. 비타민C 음료인 ‘광동 비타500’은 2001년 출시 이후 ‘비타500 젤리’, ‘비타500 로열폴리스’, ‘비타500 데일리스틱’ 등을 선보인 바 있다.


양보현 기자 report0330@gmail.com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6
default_news_ad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9
ad51

4차산업

빅데이터VIEW

item90

포토뉴스

1 2 3
item84
ad54

오피니언

ad53

사회·전국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