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삼성증권, KB리브메이트 앱에서 계좌개설시 경품 제공

  • 장석진 기자
  • 승인 2020.09.22  11:54:04
  • 1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default_news_ad2

- '투자하면 쌓이는 증권통장' 출시기념 이벤트

   
▲ 삼성증권은 KB리브메이트 앱에서 계좌개설을 하면 선착순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제공=삼성증권)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삼성증권은 리브메이트 앱에서 비대면 계좌를 개설하면 경품을 제공하는 '투자하면 쌓이는 증권통장'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통장을 개설한 고객 선착순 5000명에게 미국주식 1주 또는 KB금융그룹의 통합포인트인 '포인트리' 5천점을 제공한다.

'투자하면 쌓이는 증권통장'은 리브메이트 앱에서 회원가입 후 개설할 수 있다.

'투자하면 쌓이는 증권통장'을 신청하면 삼성증권의 수시입출금식 CMA RP형(약정수익형) 계좌와 주식이나 펀드 등에 투자할 수 있는 '종합' 계좌가 동시에 개설되고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먼저,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되는 미국주식은 선착순 5000명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이 받을 수 있다. 미국주식은 넷플릭스, 월트디즈니, 스타벅스, 코카콜라, 우버, 이베이 등 총 여섯 종목 중 무작위로 선정된 주식 1주가 개설된 종합 계좌로 입고된다.

미국주식을 받지 못한 4천명에게는 포인트리 5000점이 제공된다. 포인트리는 리브메이트 계정으로 적립되며 ATM 출금 등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고 항공사 마일리지 등 제휴사 포인트로도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이 끝난 후에도 '투자하면 쌓이는 증권통장'을 이용해 국내외 주식, 펀드, ELS를 투자할 경우 24개월간 매월 매수금액의 1%가 포인트리로 적립된다.

국내주식, 펀드, ELS는 매월 1만 포인트리, 해외주식은 2만 포인트리까지 적립가능해 매월 최대 5만 포인트리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패밀리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석진 기자 peter@dtoday.co.kr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6
default_news_ad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9
ad51

4차산업

빅데이터VIEW

item90

포토뉴스

1 2 3
item84
ad54

오피니언

ad53

사회·전국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