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김현수 기자] 14일 오전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에 환노위 소속의원인 더불어민주당 윤미향 의원이 참석했다.

윤미향 의원은 최근 한국정신대문제대책협의회(정대협) 대표와 정의기억연대(정의연) 이사장을 지낸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의원(55) 측 대리인이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후원금을 유용했다는 의혹으로 소송이 진행중인 가운데 “원고의 청구를 기각해달라”며 후원금을 반환할 수 없다는 뜻을 밝히고 있다.

사진은 14일 오전 여의도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에 나온 더불어민주당 윤미향 의원이 국감시작전 자료를 정리하고 있는 모습이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14일 오전 여의도 국회 환경노동위원회 국정감사에 나온 더불어민주당 윤미향 의원이 국감시작전 자료를 정리하고 있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조효섭 낙동강홍수통제소장(왼쪽부터), 이호상 금강홍수통제소장, 김규호 영산강홍수통제소장이 14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중앙환경분쟁조정위원회·국립환경과학원 등 국정감사에 출석하고 있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장윤석 국립환경과학원장이 14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중앙환경분쟁조정위원회·국립환경과학원 등 국정감사에서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김영민 국가미세먼지정보센터장이 14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중앙환경분쟁조정위원회·국립환경과학원 등 국정감사에서 업무보고를 하고 있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나정균 중앙환경분쟁조정위원장(왼쪽부터), 장윤석 국립환경과학원장, 배연재 국립생물자원관장 등이 14일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열린 중앙환경분쟁조정위원회·국립환경과학원 등 국정감사에서 선서하고 있다. (사진=사진공동취재단)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