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NH투자, 미국증시 종가 맞추기 '업앤다운' 이벤트 진행

  • 장석진 기자
  • 승인 2020.10.16  11:00:22
  • 1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default_news_ad2

- 매일 선착순 천명 1달러 지급...맞추면 추가 1달러

   
▲ NH투자증권은 미국시장 종가지수를 맞춘 고객에게 달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NH투자증권)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NH투자증권은 모바일증권 나무(NAMUH) 앱을 이용하는 투자자들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미국증시 종가 맞추기 업앤다운(Up&Down) 이벤트를 11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최근 해외주식을 거래하는 개인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미국증시에 관심이 많은 모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미국 뉴욕증시의 3대 주가 지수 중 나스닥종합지수와 S&P500지수를 대상으로 전일 대비 종가가 오를지(Up), 내릴지(Down) 예측하는 이벤트다.

이벤트는 매일 오후 4시에 오픈(오후 5시 마감)하여 선착순 1000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지수는 나스닥종합지수와 S&P500지수가 주간 단위로 바뀐다. 참여한 고객 모두에게 1달러, 맞춘 고객에게는 추가 1달러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며, 맞춘 고객 중 1명(총 20일, 20명)은 추첨으로 1000달러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이 맞춘 고객 중 1명 추첨하여 1만달러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최근 NH투자증권은 업계 최초로 오픈한 `나이트 홈(NIGHT HOME)` 서비스를 통해 나스닥종합지수, S&P500지수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기에 이벤트 지수 종가 예측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6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며,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증권 나무(NAMUH)앱을 통하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모바일증권 나무(NAMUH)에서는 현재 해외주식 온라인거래 우대수수료 0.09%, 환전수수료 100% 우대 이벤트, 20달러 투자지원금 이벤트, 미국주식 실시간시세 무료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벤트 대상 고객 및 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나무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투자증권 디지털마케팅부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해외주식 투자자로서의 주요 지수에 대한 관심과 나아가 해외주식투자에 대한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모바일증권 나무(NAMUH)는 모든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장석진 기자 peter@dtoday.co.kr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6
default_news_ad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9
ad51

4차산업

빅데이터VIEW

item90

포토뉴스

1 2 3
item84
ad54

오피니언

ad53

사회·전국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