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돌파

  • 장석진 기자
  • 승인 2020.12.03  16:16:58
  • 19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default_news_ad2

- 미래에셋대우·삼성증권 이어 세번째

   
▲ 키움증권은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제공=키움증권)
[일간투데이 장석진 기자] 키움증권은 3일, 유튜브 채널 ‘키움증권 투자정보 채널K’가 지난 11월 25일 기준 구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10월 구독자 3만명을 돌파한 이후, 코로나19로 개인투자자들의 급증과 동영상 투자정보의 수요가 늘면서 꾸준히 구독자가 늘어 실버 버튼을 획득하게 됐다.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은 시황과 내일장 전략을 풀어주는 '서상영의 투자전략', '이진우의 마켓리더',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하는 '애널리스트 토크쇼-애톡쇼’ 등 국내외 주식 시황 및 투자전략뿐만 아니라 주식 초보자를 위한 ‘주린이’, HTS활용법 동영상 등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시의성 있는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유튜브 10만돌파 이벤트 영상에 축하 댓글 작성과 SNS 공유하기 등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총 440명에게 지급한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동영상 투자정보의 수요가 급증하는 이 때에 경쟁력 있는 컨텐츠와 전문성을 갖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한편 키움증권의 유튜브 채널은 12월 3일 기준, 구독자수 11만 7천명, 누적조회수 768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장석진 기자 peter@dtoday.co.kr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6
default_news_ad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9
ad51

4차산업

빅데이터VIEW

item90

포토뉴스

1 2 3
item84
ad54

오피니언

ad53

사회·전국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