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롯데제과 월간과자,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3천개 완판

  • 한지연 기자
  • 승인 2021.01.26  16:43: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default_news_ad2
사진=롯데제과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의 과자 정기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가 이달 22일 오후 8시에 진행한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에서 3천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완판됐다고 26일 밝혔다.

‘월간과자’는 매월 선정된 테마에 따라 과자를 큐레이팅해 정기적으로 배송하는 과자 구독 서비스로, 작년 6월 200개 한정판으로 첫 선을 보인 후 3시간 만에 완판된 바 있다. 이후 8월 500개, 11월 1천개의 한정 수량이 모두 조기 완판된 것으로 파악됐다. 

롯데제과는 ‘월간과자’ 출시 이후 매회 수량을 점차 늘리고 규격을 이원화 하는 등 소비자 니즈에 맞춰 조금씩 변화를 주며 서비스의 완성도를 높여갔다. ‘월간과자’에 대한 인지도도 점차 높아지며 이달 22일, 출시된지 약 반년 만에 15배 수량인 3천개의 물량이 1시간만에 완판됐다. 이날 롯데홈쇼핑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시청자 수도 약 2천 500명에 달하는 등의 호전적인 반응을 보였다.

롯데제과는 지금까지 한정 수량을 뒀던 ‘월간과자’를 정기적인 서비스로 전환, 자사몰 ‘롯데스위트몰’을 통해 상시 판매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제과는 향후 과자뿐만 아니라 빙과류, 빵류 등을 통합시킨 구독 서비스도 개발하는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지연 기자 hju@dtoday.co.kr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46
default_news_ad5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49
ad51

4차산업

빅데이터VIEW

item90

포토뉴스

1 2 3
item84
ad54

오피니언

ad53

사회·전국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