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분산형 시장에서 소비재 분야 수요에 대응할 핵심 사업 분야로 구성된 다각화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ISW Holdings(OTC: ISWH)는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소재의 Bit5ive LLC, 펜실베이니아주 케너델 소재의 Scrubgrass Generating Company와 계약을 체결한 데 이어 POD5IVE 데이터센터 2곳을 새로 증설해 가동 중인 암호화폐 채굴 플릿 규모를 세 배 늘리는 데 성공했다.

ISW Holdings는 현재 POD5IVE 데이터센터 총 3곳을 운영 중이며 향후 현금 유동성과 매출 성장 및 수익성이 대폭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Bit5ive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POD5IVE 데이터센터는 혁신적인 설계로 만들어졌다.

알론조 피어스(Alonzo Pierce) ISW Holdings 사장 겸 회장은 “POD5IVE 채굴 부지 2곳을 새로 확보해 채굴 능력을 3배 늘리게 됐다. 자사는 앞으로 남은 분기 동안에도 플릿을 대폭 확대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아울러 채굴 부지에서 쌓이고 있는 유의미한 실적은 향후 자사가 다음 단계로 진입해 필수 시설을 완비한 고효율 저비용 암호화폐 채굴 장비 솔루션 Proceso POD5IVE 데이터센터를 선보일 때 높은 가치를 입증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