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톰 솔루션즈가 E-counter 애플리케이션을 론칭한다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일본의 핀테크 회사 아톰 솔루션즈(Atom Solutions)가 신규 서비스 E-counter 애플리케이션(APP)을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E-counter란 아톰 솔루션즈(Atom Solutions)가 개발 중인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 이터널 월렛(Eternal Wallet)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또는 기업이다. E-counter를 통해 이터널 월렛(Eternal Wallet) 계좌로 입금하거나 보유 중인 잔액을 쉽고 빠르게 출금할 수 있다.

E-counter 애플리케이션(APP)은 세계 각 나라의 E-counter 정보를 제공한다. 위치정보를 이용해 근처의 E-counter를 빠르고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근처에 등록된 E-counter가 없을 경우 검색 기능을 통해 가까운 E-counter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하고 간편한 UI로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뒀다.

해외여행 중이나 출장 중에 급히 현금이 필요한 경우 E-counter 애플리케이션(APP)을 이용해 근처의 E-counter를 찾아 이터널 월렛(Eternal Wallet)에 보유 중인 현지 화폐를 출금할 수 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E-counter 애플리케이션(APP)을 통해 무료로 E-counter로 등록할 수 있으며 수수료나 영업시간, 서비스 지역, 화폐 종류 등을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E-counter가 돼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하면 수수료 수입이 있고, 자신의 실제 상황에 맞춰 영업시간이나 수수료 등을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부업으로도 좋은 선택이다.

E-counter 애플리케이션(APP) 서비스는 이터널 월렛(Eternal Wallet) 리뉴얼 론칭 타이밍에 맞춰 정식으로 시작될 예정이며, 현재 데모 버전을 공개 중이다.

한편 아톰 솔루션즈(Atom Solutions)는 2010년에 설립된 일본 핀테크 회사로, 핀테크 분야에서 풍부한 지식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암호화폐 플랫폼 개발, 암호화폐 발행, 외화 환전, 해외송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