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주민과 함께 검찰정권 심판, 방탄정치 청산하겠다”

▲사진=새로운미래 강서갑 남평오 후보가 17일 오후 화곡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남 후보가 참석자들과 두팔을 벌려 승리를 다짐했다. 사진=남평오 후보 선거캠프
▲사진=새로운미래 강서갑 남평오 후보가 17일 오후 화곡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가졌다. 남 후보가 참석자들과 두팔을 벌려 승리를 다짐했다. 사진=남평오 후보 선거캠프

[일간투데이 신형수 기자]남평오 새로운미래 서울 강서갑 예비후보가 지난 17일 강서구 화곡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 레이스에 돌입했다.

이 자리는 강서주민 및 지지자, 지역 인사를 포함해 500여명이 넘게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으며, 새로운미래 이낙연, 김종민 공동대표가 축사 영상을 보내왔다.

이낙연 공동대표는“남평오는 신념과 확신을 가지고 공직에 임하는 사람이다”라며“그래서 강서구에 필요한 사람이고 대한민국에 필요한 사람이고 저 이낙연에게도 꼭 필요한 사람이다”고 밝혔다.

이번 개소식은‘남평오와 함께 톡!파티(talk party)’라는 이름의 총 3부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강서주민과의 대화’,‘새로운미래 당원과의 대화’,‘남평오와의 대화’라는 주제로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대화하는 분위기로 진행됐다.

1부‘강서주민과의 대화’에서는 강서구호남향우연합회 김진곤 회장, 지현경 상임고문, 홍성진 상임고문 등 호남향우회 인사들이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김진곤 연합회 회장은 이날“존경하는 남평오 후보님의 개소식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남평오의 성공을 바라는 간절한 마음을 가지고 참석했다”고 말했다.

2부‘새로운미래 당원과의 대화’에서는 이석현 전 국회부의장, 서효영 공동창당준비위원장, 이현주 강서미래포럼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석현 전 국회부의장은“남평오는 인간성이 좋고 유능한 사람이다”며“남평오 후보는 강서에서 주민들의 민심에 항상 귀를 기울이며 총선 때만이 아닌 강서와 끝까지 함께할 사람이다”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3부 ‘남평오와의 대화’에서는 남 예비후보의 강서구 지역 발전을 위한 비전과 공약들에 대해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 예비후보는 3부를 마치면서“현재의 야당은 윤석열 정부의 폭정을 이기지 못할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을 망하는 길로 가게 할 것이다”며“이재명 대표의 방탄 정치를 청산함으로써, 검찰 정권도 심판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국무총리 민정실장을 지내면서 국민들의 민원을 외면한 적이 없다”며“그 자세 그대로 변함없이 강서주민들의 말씀에 귀 기울이며 진정한 강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다짐을 밝혓다.

한편, 남 예비후보는 총선 공약으로 ▲화곡 생태형융합문화복지도시 재개발 ▲수명산 공유화 및 생명공원 조성 ▲의료관광도시 조성 ▲장애인 생활체육시설 확충 ▲우장산 복합문화센터 건립 ▲발산 서울시립도서관 분관 및 대장홍대선 착공의 조기 추진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